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증명서 발급 안내

[ 증명서발급 중단 안내 ]


- 대학의 차세대 정보화 시스템 이관작업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증명서발급을 중단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▣ 증명서발급 중단기간 : 2017. 2.24(금) 17:00 ~ 2017.2.26.(일) 18:00
  • ▣ 증명서발급 중단 종류 : 우편증명 / 팩스민원 / 인터넷증명/ 자동증명발급기/ 민원센터 창구 /우체국민원우편/

- 문의:학생지원팀(T.819-1757)

증명서 자동발급기

  • 수성캠퍼스 한의학관 1층, 삼성캠퍼스 9호관 1층, 오성캠퍼스 본관 1층

창구 발급

  • 수성캠퍼스 한의과대 행정실, 삼성캠퍼스 학생종합지원센터, 오성캠퍼스 행정실

FAX 민원 신청

  • 도·시·군·구청 및 동사무소, 읍·면사무소 민원실 창구 이용(신청후 30분∼3시간내 발급)

인터넷 직접 증명 발급

  • 본교 홈페지→증명발급 클릭 → 직접 컬러프린터로 출력
  • Gosite

우편증명 발급 신청

  • 본교홈페지 → e­캠퍼스 → 학생종합정보 → 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증명서 신청
  • Gosite

우체국 민원우편 신청

  • 전국 각 우체국을 방문 신청

문의: 대구한의대학교 학생종합지원센터(T.053-819-1757)